제주도호텔마사지 중문마사지 더스위트호텔 스위트스킨케어 마사지 후기


요즘 대세인 글로우 베이스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왠지 온 몸의 근육이 잔뜩 쪼그라드는 것처럼 노곤해지는데요. 이곳은 방콕의 핫플레이스로 정글에서 영감을 얻은 커다란 나무 조형물이 있는 루프탑인데요.


실제 이용하는 나이대를 살펴보니 숙박객으로 보이는 젊은 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40~60대로 추정되었다.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센바리 스파는 물의 온화한 힘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스파 전문 브랜드예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리베라 청담 지하 1층에는 스포츠마사지, 체련실, 사우나와 이용실이 함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귀금속 가게, 피트니스센터 사무실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가 직접 그린 그림이 미디어 아트 속으로 쏙! 아이들이 자유롭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옷 입을 힘도 부족해 가운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간이 의자에서 일어나지 못했을 정도다. 방콕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에서 나만을 위한 작은 힐링을 즐겨보세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의 부드러운 손길에 몸을 맡겨봐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날릴 수 있어요. 하노이 롯데 호텔에 입점해 있는 마사지 샵이다보니 기대를 약간은 가지고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공간에서 마사지를 잘 받은 것 같다.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서울 휴게텔 서울 휴게텔 https://www.seoulhyu.org 서울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